㈜엠브로컴퍼니(대표 임형재)가 지난 1월 24일, 내수시장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상은 각 분야에서 내수 소비시장 경기 회복에 앞장선 기업들을 선정해 진행했다. 엠브로컴퍼니 곱떡치떡은 ‘국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소비’를 전달하고자 시행되는 민간주도 행사인 ‘2021코세페’에 참여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였다."라고 소개했다. 

임형재 대표는 “소비자와 근로자 모두가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시스템을 설계해 언제나 가치 있는 따뜻한 소비문화를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엠브로컴퍼니는 1인으로 배달-포장-밀키트-홀(4way) 운영이 가능한 자체 시스템을 구축해 차별화했다. 자사인 ‘공사일공에프엔비’와 ‘더바른푸드’를 통하여 효율적인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곱떡치떡’ ‘치꼬뱅’ ‘찜꽁찜닭’ ‘더바른정국밥’ 등 각 분야마다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엠브로컴퍼니 관계자는 “현재 곱떡치떡은 160개 매장을 돌파한 상태로 올해 200호점까지 오픈할 계획”이라며 “이 외에도 '찜꽁찜닭'과 '치꼬뱅'은 각각 13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에 론칭한 닭발 브랜드 '더바른정국밥'은 한 달만에 30개점 계약을 완료한 상태”라고 전했다.

이어 "1인 운영 시스템을 위해 발주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재료 관리를 단순화했으며, 한국위생등급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