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옵스킨]

‘김호중 미스트’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 옵스킨(OPSKIN)이 1월 17일부터 2월 3일까지 2022년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명절을 맞이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작하여 세트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기프트는 김호중의 기념일이 상세하게 기재된 2022년 탁상달력과 김호중 스탠드포토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임페리얼 퍼플세트 구매 시 증정되는 한정수량 스페셜 기프트는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19일부터 일괄 배송을 시작하고 있다. 임페리얼 퍼플세트는 옵스킨 밤부미스트를 포함하여 앰플, 마스크팩10ea, 클렌저, 크림 등의 라인을 포함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옵스킨 관계자는 “이번 2022년 첫 프로모션은 작년 한해동안 옵스킨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해 6월 트바로티 김호중님의 소집해제가 있는 해이기에 기획되었다. 명절을 맞아 부모님,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었던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작년 한 해 동안 옵스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한층 더 성장하는 옵스킨이 될 수 있었다”면서, “옵스킨의 메인제품을 담은 세트이기도 하고 김호중님의 기념일 탁상달력과 스탠드포토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뷰티 브랜드 옵스킨의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