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원투원은 정시와 수능 대비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학생 개인 맞춤형 대입 전략을 제공하고자 ‘공감입시연구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시스템은 입결 자료 분석과 변화되는 입시환경을 고려해 수험생 개인의 성적과 누적학습을 분석한 바탕으로 학생에게 적합한 입시전략을 지도 및 제공하는 컨설팅이다. 이는 △학습진단 △성적SWOT 분석 △계획·실천·수정 △전략적 학습 △주기적인 점검 및 상담으로 총 5단계 과정이 진행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먼저 학생부 성적과 6월 9월 모의고사 성적을 통한 개인별 학습플래너 작성 방법 지도 및 학습법 교정과 영역별 학습 시간 사용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학습 진단을 진행한다. 더불어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기준으로 객관적 진단 및 분석을 통한 수시 지원 상담과 향후 학습 전략을 지도하고 공부하지 않는 시간을 체크 후 자기주도 학습 계획 수립 및 실천할 수 있도록 점검한다. 또한 대치원투원만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부 종합, 학생부교과, 논술, 특기자 전형 등을 분석해 정시 모집군별 지원 전략을 제공하고자 주기적인 상담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원투원 김대명 부원장은 “학생의 학습계획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지도하며 개인별 장점을 수능까지 유지시켜 합격을 이를 수 있도록 입시전략을 제공하고 있으니 재수종합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