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이 오픽노잼 IH/AL 실전연습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픽노잼은 유튜브 구독자 21만 명 이상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다른 강사와 차별화된 강의 스타일로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오픽노잼 IH/AL 실전연습 강의는 최근 출간한 ‘오픽노잼 투’ 교재와 함께 공부하며, 자주 출제되는 66개 질문과 답변 기술 학습, 고득점 달성에 꼭 필요한 핵심 표현 학습, 문제 유형별 차시 구정으로 효율적 학습, 오픽노잼 필수 전략 실제 적용하는 훈련으로 진행한다. 

오픽노잼 전략 강의를 수강한 후에, 실전에 전략 적용 연습이 더 필요한 학습자에게 적합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수강기간은 80일이며, 질문&답변 MP3 파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IM-AL 종합시리즈, IH/AL 시리즈, IM 시리즈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실전연습 강의를 통해 답변 전략과 기술을 익혀 IH 등급 이상을 달성할 수 있고, 오픽노잼만의 꿀팁으로 집중학습하여, 빠르게 오픽을 졸업할 수 있다”며 “구조화된 답변 연습과 원어민스러운 필수 표현을 익혀, 오픽 외에도 실생활 영어도 도움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원어민도 실수할 수 있는 포인트를 미리 체크해봄으로써 실전에서 정확하게 의미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의 구성은 파고다인강 홈페이지 오픽노잼 IH/AL 실전연습 강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OT와 무료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