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과 헬스인뉴스가 공동주최한 2022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유한회사 큐라덴 코리아가 덴탈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큐라덴 코리아는 'Better Health for You'을 이념으로 구강 건강을 전신건강의 시작점이라 여기고 건강한 치아와 미소를 위한 철학, 교육을 전달하고 있다. 큐라프록스, 큐라베이비, BE YOU, BIW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모든 제품을 스위스에서 직접 생산하여 전 세계 70여 개국으로 수출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난 2017년에는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 봄‘과 함께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BIW 전동칫솔 나누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홀트아동복지회에 신생아용 제품인 노리개젖꼭지 등을 기부하는 등 아동복지단체에도 교육과 제품 기부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건강 불평등의 해소를 목적으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 높이 평가 받으며 이번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 선정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큐라덴 코리아 관계자는 "큐라덴은 단순히 칫솔과 치약 등 구강위생용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가 아닌 구강건강을 위한 아이디어와 교육시스템 그리고 철학을 갖고 있는 기업이다"라며 "이번 대상 수상에 힘입어 더 많은 분들이 올바른 치의학적 지식과 칫솔질 방법으로 더 나은 건강상태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