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슈]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얼리버드 티켓예매 오픈
[행사이슈]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얼리버드 티켓예매 오픈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2.01.2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하우스(대표 이영혜)와 코엑스, MBN이 공동 주최하고 행복이 가득한 집이 주관하는 ‘제27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2022년 2월 23일(수)부터 27(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1994년에 시작되어 올해 27회를 맞이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리빙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좋은 동반자로 함께 성장해오며 국내 라이프스타일 전시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또, 국내외 인테리어 제품의 신제품 발표 및 홍보의 장을 마련하여 비교 전시하는 동시에 관련 정보의 활발한 교류의 장으로서 평가받으며 국내 리빙·디자인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사진: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포스터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점점 주거 공간에 대한 투자가 높아지고 홈퍼니싱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홈퍼니싱 시장은 2023년에는 18조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인테리어, 리모델링 산업까지 포함할 경우 약 40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이러한 변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내외 브랜드들을 한데 모아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 이후 주거 공간을 넘어 근무, 취미생활 등 확장된 역할을 하게 된 집의 개념을 새롭게 조명하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이고자 하는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기업, 디자이너를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주최하고 있는 ㈜디자인하우스 관계자는 “2021년 어려움 속에서도 기업들의 소비자와의 교류에 대한 필요성과 전시회 관람 수요가 맞물려 국내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최초로 코엑스 A, B, C, D홀 전관에서 전시회를 개최했다. SLDF는 참가 브랜드와 참관객 모두가 주목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다. 대표 브랜드들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최적의 타깃을 겨냥한 단기간 최대 효율의 비즈니스 성과를 희망하는 브랜드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회 입장권 사전 예매는 1월 24일(월)부터 공식 예매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관 관련 문의는 전시회 사무국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