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요양원 홈페이지 제작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 웹에이전시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행사 기간 동안 요양원 홈페이지는 물론 반응형웹 개발까지 기존 보다 할인된 금액에 진행할 수 있다. 요양원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이 필요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도메인 1년 무상지원, 호스팅 1년 무상지원, 유지보수 무상지원, 블로그 스킨 무상제작, 키워드광고 초기세팅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사이트 제작 외에도 도메인 및 호스팅 관리, 온라인 광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거품을 뺀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라며 "특히 요양원, 노인병원, 복지시설과 관련된 다수의 프로젝트 경험으로 비즈니스 타깃을 분석해 어떤 디자인이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할지 제안하고 홈페이지를 선보일 알맞은 타이밍까지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할인 행사는 당사의 전문화된 웹 개발 및 관리 서비스를 할인된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라며 홈페이지가 중요한 마케팅 창구 역할을 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기술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요양 산업의 환경 속에서 발전하는 경영을 위해서는 신속한 온라인 판로 개척이 해답이 될 수 있다"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유선 접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