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표기환)이 설 명절을 기념해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만든 ‘BT21 프라임 레디백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BT21 프라임 레디백 선물세트’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 BT21 캐릭터가 새겨진 보라색 ▲미니 레디백 ▲프라임 캔햄 10개 ▲BT21 스케줄러가 포함된 구성이다. 21일(금)부터 목우촌몰과 하나로마트(양재, 창동, 성남, 수원, 동탄, 고양, 삼송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가운데 프라임 캔햄은 자신이 먹는 제품의 원재료부터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으로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과일혼합추출분말을 첨가해 발색제와 보존료 걱정없이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설을 맞이하여 목우촌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캠핑이나 파우치 등으로 유용한 미니 캐리어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소장가치가 높고 알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MZ세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