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통은 학생들에게 적합한 학원을 추천하고자 세밀한 정보를 수집한 토대로 유선 및 홈페이지 통해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료 제공 / 기숙통
자료 제공 / 기숙통

관계자는 "기숙통의 상담은 재수기숙학원에 근무 경력이 있는 강사의 경험 바탕과 현장답사를 통한 교육방식 및 주변 환경, 시설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학생 성적, 지역, 금액, 성향 등을 파악 후 본인에게 맞는 3~6곳의 기숙학원추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재수기숙학원은 학습 방식에 따라 수업식과 반독학식, 독학식으로 분류되어 있다. ’수업식’은 학원과 학교와 같은 정규 수업 외 생활이나 건강까지 관리시켜 주기 때문에 올바른 학습 습관과 수능 리듬까지 형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반독학식’은 본인에게 취약한 과목만을 선택해 수업을 제공하며 나머지 과목은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학업 역량을 키우도록 마련됐다. ‘독학식’은 인터넷강의 및 질의응답만 제공하기 때문에 상위권 학생들에게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재수기숙학원통합사이트 기숙통 김정민 대표는 “학원 선택에 있어 결정을 하지 못하거나 재수기숙학원에 대해 정보 및 상담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숙통에서는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