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인천일본어학원은 2022년도부터 일본어회화 수강생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직장인을 포함해 부득이하게 시간이 맞지 않아 수업을 등록하지 못하시는 분 또는 회화 레벨이 너무 기초라 원어민 선생님과 대면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이 온라인 수업을 추천한다.

일본어회화 온라인 클래스는 일본어회화 1코스, 미즈호센세와 반말배우기, 미즈호센세와 프리토킹까지 3가지로 개설되어있다. 일본어회화 1코스 수업은 일본어회화 레벨테스트에서 레벨1을 받은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등록 가능하며,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파고다 부평일본어학원은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볼 수 없는 반말배우기와 프리토킹 온라인 수업도 있다. 일본어회화 토쿠다 미즈호 선생님은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존댓말로 일본어를 배우지만 간혹 친구와 쓸 수 있는 반말도 알고 싶다는 수강생분들의 의견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 점을 보완해 파고다는 반말배우기 수업을 개설하여, 반말의 기본룰, 맛집, 카페, 학교, 여행, 연애 등 다양한 상황 및 테마별로 쓸 수 있는 토픽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레벨3 이상이라면 모두 수강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프리토킹 수업은 요즘 핫한 뉴스 기사 및 코로나 등과 관련된 기사를 바탕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회화 레벨 4부터 수강이 가능하다.

일본어회화 온라인 수업은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에 휴대폰을 이용해 간단하게 접속해서 공부할 수 있는 수업시간대로 열려있다. 수업은 50분간 진행하며, 비대면으로 줌을 이용하는 실시간 라이브 화상 수업이다. 수강 등록하면 선생님이 수업 10분 전에 줌 링크를 공유하고, 링크를 통해 선생님과 화상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파고다 인천학원은 1월 19일부터 1월 27일까지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기간으로 최대 25% 할인(과목별상이)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수강 시간, 혜택 및 다양한 할인 이벤트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또는 파고다 인천학원으로 연락 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