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종로 체인지토플 박령지 강사가 설 연휴동안 파고다어학원이 제공하는 ‘명절대피소’를 통해 무료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설 연휴에도 토플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2월 1일 화요일, 8시에 유튜브 파고다 채널을 통해 만날 예정이다.

이번 무료 특강은 ‘유학생, 교환학생 생활 TIP’ & ‘이것만 알면 토플공부, 시험 한 큐에 끝! (토플 독학 방법 + 시험 당일 꿀팁 접수)’의 주제를 가지고, 편하게 대화를 나누는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험 당일과 시험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유용한 팁을 공유하여, 해외유학과 취업준비를 위한 예비수험생에게 많이 도움 될 것이라고 박령지 강사는 전했다. 

토플학원 파고다 종로지점 박령지 강사는 교환학생 1년을 제외하고, 평생 국내에서 영어를 배웠다. 국내에서 토플을 시작하는 대다수 학생을 위한 관점, 학습법,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고, 커리큘럼을 계획하므로, 실질적인 전략이 제공될 수 밖에 없다. 지난, 무료특강을 통해서도 토플독학 꿀팁을 제공하면서 학생들로부터 상당히 도움 되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강은 유튜브 파고다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제한 없이 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2월 수강 등록이 시작되었으며. 2월 27일까지 신규생 기준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레드위크’기간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