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KLPGA 박민지 선수 후원 계약
[브랜드이슈]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KLPGA 박민지 선수 후원 계약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1.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 이하 태안모터스)가 KLPGA 박민지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금번 후원식은 아우디 도곡로 전시장에서 태안모터스 송태호 영업본부장, KLPGA 박민지 선수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을 통해 박민지 선수는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 지원을 비롯해 올해 시즌 태안모터스의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박민지 선수는 지난 2016년, KLPGA에 입회한 이래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시즌 동안 정규투어에서 매년 1승씩 거두며 완만한 성장세를 이어 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6승 기록 및 국내 한 시즌 최다 상금을 받으며 랭킹 1위로 우뚝, 이외에도 2021 KLPGA 대상·상금왕·다승왕·특별상 4관왕을 차지하는 등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태안모터스 영업본부 송태호 본부장은 "지난해 멋진 경기를 통해 여자 프로골퍼 1위에 오른 박민지 선수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프로 데뷔 후 꾸준히 노력하여 결국 최고의 자리에 오른 박민지 선수가 태안모터스의 성장과정 같아 함께하게 되었다"며 후원 이유를 전했다.

박민지 선수는 "이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아우디 Q7을 투어차량으로 후원받아 기쁘다"며 "이번 시즌에는 편안한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100점짜리 시즌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지난해 LPGA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우승자 안나린, KLPGA 조아연 등 골프선수들에 대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키움 히어로즈 구단을 통한 프로야구 후원도 2016년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아우디 공식딜러로서 태안모터스는 수도권 8개 전시장(도곡로, 한강대로, 남산 등)과 7개의 서비스센터(개포, 영등포, 인천 남동 등) 및 2개의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