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새해를 맞이해 기념 패브릭소파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 내용에 따라 레드플래닛 동탄점 새해맞이 기념 프로모션은 3인 소파와 패브릭소파를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또한 입주가구 대상 특별 할인 및 1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전시 품목 및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원가구박람회 레드플래닛은 통가죽소파 및 패브릭 소파 외에 아쿠아클린, 세라믹식탁 및 마시멜로우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는 전문 매장이다."라며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폴란드에서 원단을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또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라며 "새해를 맞이하며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수원가구박람회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용되는 이벤트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경기 및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