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대들을 위해 출시된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영브랜드 ‘라이징스타’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촉촉한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17일(월)부터 2월 28일(월)까지 라이징스타 공식몰 및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라이징스타의 ‘101 스킨미스트 워터 뱅뱅 앰플 미스트 100ml’와 ‘화이트 토마토 V브이크림 50ml’을 499개만 한정 할인가에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트에 포함된 101 스킨미스트 워터 뱅뱅 앰플 미스트는 1+1 제품으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러한 라이징스타의 앰플 미스트는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이템으로, 미세한 수분 입자가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화이트 토마토 V브이크림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라이징스타의 제품은 20년간 수많은 연습생과 아이돌 스타들의 피부 관리를 전담한 한규리 대표가 직접 임상 및 연구 개발해 만들었다. 특히 전 제품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다."라고 강조했다. 

라이징스타 한규리 대표는 “피부 보습이 중요한 겨울철, 건강히 피부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촉촉한 새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과 오픈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