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티 광명점 소속의 지성 원장이 지난해 12월 열린 두피문신대회에서 우승 상인 ‘월드마스터상’을 수상했다. 당시 서울 the-k hotel에서 열린 대회는 ISO 17024 표준 기준에 대한 세계최초 승인평가 경연대회로 약 1000여명이 출전한 것으로 전해진다. 지성 원장을 만나 직업에 대한 사명감과 수상 소감을 들어보았다. 

Q. 본인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그레이시티 광명점 원장 지성입니다. 지난해 연초 그레이시티에서 두피문신과 관련한 아카데미 교육을 수료한 후 그레이시티 본사와 시흥 직영점, 인천 직영점을 오가며 인턴십 과정을 거치고 직무 능력을 향상시켜 왔습니다. 이후 광명점을 오픈해 운영하며 다양한 탈모유형을 접하면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쳐 쌓은 실력으로 이번 두피문신 국제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현재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의 유미 원장을 도와 아카데미 기초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규 아카데미 개강을 앞두고 모집을 진행 중입니다. 아울러 그레이시티 광명점은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2월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SMP를 접목하게 된 계기는

20대 초반부터 가족력으로 탈모를 겪어 스트레스를 받았었습니다. 탈모 해결을 위해 이것 저것 알아보다 그레이시티 SMP를 접하게 됐습니다. 나와 같은 사람들에게 마음의 병을 덜어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직접 교육에 임하게 됐고, 그레이시티 아카데미를 통해 단순히 작업에 그치지 않고 진정으로 탈모인을 위한 솔루션을 접하게 됐습니다.

Q. 국제대회 수상 소감

이런 뜻깊은 대회가 열린것에 대해 너무 기쁘고, 그런 대회에서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죠. 개인보다는 그레이시티를 대표해서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Q. 그레이시티 아카데미는

그레이시티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굉장히 체계적이고 확고한 방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작업을 위함이 아닌 진정으로 탈모인을 위한 솔루션을 위해 짜여져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

처음 시작할 때 마음가짐과 같습니다. 광명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만족을 드리는 것. 그것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도 탈모로 고생을 해봤기 때문에 그 스트레스가 어떤지 잘 알고있어서 두피와 함께 자신감을 가득 채워드려 새롭게 변화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