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주얼리 후원을 통해 피겨 국가대표 김예림 선수의 꿈의 여정을 응원한다. 

지난 1월 9일 경기도 의정부 실내빙상장에서 열린 ‘제76회 전국 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 겸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대표 2차 선발전’에서 김예림 선수는 최종 2위를 기록하며 베이징행 티켓을 획득했다.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김예림 선수는 일명 ‘김연아 키즈’로 주목받는 차세대 한국 피겨의 간판으로, 제이에스티나에서 후원하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 중 한 명이다. 제이에스티나는 2008년 김연아 선수와의 인연을 시작으로 피겨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꿈을 위해 도전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펼쳐오고 있다. 제이에스티나는 김예림 선수가 주니어였던 2017년 처음 후원을 시작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김예림 선수가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세계선수권에 출전하는 등 본인의 꿈에 도전하는 순간들에 함께해왔다.

김예림 선수는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대표 2차 선발전에서 프란츠 리스트의 ‘사랑의 꿈’과 오페라 ‘투란도트’를 선보이며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쇼트 프로그램인 ‘사랑의 꿈’에서 화사한 하늘색 의상을 선택한 김예림 선수는 제이에스티나의 ‘마리벨 목걸이’를 착용해 품격 있는 연기에 우아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김예림 선수가 착용한 목걸이는 입체감 있는 페어 쉐입 펜던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프리 스케이팅 ‘투란도트’ 에서는 붉은 의상을 선택해 강렬한 분위기 속에 연기를 펼쳤다. 함께 착용한 ‘티아라 미오엘로 목걸이’는 심장박동에 따라 움직이는 댄싱스톤이 세팅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경기 중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더했다.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김예림 선수가 꿈의 무대를 통해 세계적인 선수로 도약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베이징에서 그동안 쌓은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해 은반 위를 아름답게 빛낼 수 있길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예림 선수와 함께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