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제조업 기반의 피엠더블유 주식회사(PMW)와 피엠더블유글로벌 주식회사(PMWGLOBAL)는 부산 내 지역 난방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기부 및 연탄배달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PMW(주), PMWGLOBAL㈜가 부산연탄은행에 기부한 연탄은 총 2만장으로, 해당 연탄을 난방취약 가정에게 두루 전달할 예정이다. 양 사 임직원들이 기부한 연탄의 일부를 직접 배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부산연탄은행 관계자는 “경기불황 등의 영향으로 연탄 기부 및 봉사활동 참여가 저조한 상황 속에서 피엠더블유㈜와 피엠더블유글로벌㈜의 연탄 기부와 봉사가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피엠더블유글로벌㈜ 관계자도 “이번 연탄 기부 및 연탄 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피엠더블유㈜는 지난 해에도 검체 채취 키트 및 손 소독제를 지역사회에 전달하기도 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또한 피엠더블유글로벌㈜는 CosCor를 원재료로 한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진(CELIGIN)'의 2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수출을 추진할 예정으로써 이를 통한 나눔 활동도 적극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