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서포트하는 브랜드 Pure1939(이하 퓨어1939)에서 모듈 소파 ‘우유니’ 런칭 기념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체험단 모집은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4일에 개별 발표 예정이다. 제공되는 제품은 두 가지로 우유니 모듈 소파를 1조부터 최대 6조까지 제공하고, ‘온더클라우드 1.5인 소파’는 스툴이 포함돼 제공된다. 체험단 신청은 퓨어1939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있는 신청서폼 제출을 통해 간단하게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왼쪽부터 우유니 소파, 온더클라우드 소파 [자료 제공 / Pure1939]

그러면서 "런칭을 앞두고 있는 우유니 소파는 자연 그대로를 품에 안은 듯한 착시를 주는 우유니 소금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모듈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정사각형 디자인은 담백한 실루엣으로 어떤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오브제 역할을 한다. 모듈은 1m 공간부터 구성할 수 있는 형태로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형태로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우유니의 등받이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패드로 디자인되어 자국이나 눌림 없이 다양한 형태로 배치활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우유니 소파는 퓨어1939만의 패브릭을 그대로 가져와 가죽패브릭 소파 브랜드에서 보편적으로 활용되는 염색용 화학 제품 사용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퓨어1939 오가닉 패브릭은 까다로운 재배 공법으로 키운 한정된 원료로만 제작되기 때문에 한정 수량으로만 생산 가능하다."라며 "퓨어1939의 체험단 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