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브랜드 바이플라(VIPLA)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시작 하루만에 펀딩액 9129%를 넘으며 펀딩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이플라는 필터교체가 필요 없어 비용 부담 없으며 최대 30평형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플라즈마 공기청정기 바이플라는 바이폴라 플라즈마 기술을 적용했으며, 자연의 살균방식을 그대로 가져와 필터 교체가 필요 없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플라즈마 공기청정기 바이플라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공기 품질을 자동으로 감지해 강도를 자동 조절하는 기능을 통하여 24시간 자동화 청정 기능을 제공하며, FFR이론에 기반을 둔 뇌파유도사운드를 탑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국 FDA 의료기기 등록과 함께 국내 3대 공인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실험 결과 공기 중 바이러스와 세균을 추적·파괴하는 무필터 공기청정기이다. 무엇보다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미국의 검사기관인 INNOVATIVE ANALYSIS에서 원균인 바이러스 SARS-CoV-2의 표면 살균과 에어로졸 살균, 홍콩의 SGS에서에서 오존, 라돈 저감율이 각각 99.9%와 90%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업체 관계자는 “무필터 플라즈마 공기청정기 바이플라의 와디즈 펀딩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성공적으로 와디즈 펀딩을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 펀딩 참여하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