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가구 박람회를 기념하여 사은품 최다 증정 이벤트 및 수입 매트리스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 씰리 등 십여가지의 다양한 정품 수입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전문 직원들의 꼼꼼한 수면 컨설팅으로 나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가죽, 패브릭, 원목 소재의 다양한 프레임 또한 한곳에서 둘러 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매트리스의 경우 최저가 보상제에 최대 30% 할인에 2021년 굿바이 세일로 전시 상품은 최대 70%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방문 당일 계약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0여 종류의 선택가능한 메모리폼 베개와 고급 방수커버,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또는 유아용 메모리폼 베개 토퍼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킬 다양한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준비 되어있으며, 인기 상품의 경우 패키지 세트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제로 운영되며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가동, 2시간 간격으로 환기와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