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강남 직영점은 지난 8일에 개최된 웨이브히어링 2022년 시무식에서 전년대비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어 ‘Excellent Revenue Performer of 2021’ 수상했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 강남점 이예원 원장은 “다사다난했던 2021년에도 어김없이 찾아와 주신 웨이브히어링 고객님들 덕분이며, 이번 보청기 실이측정(REM) 장비 도입으로 더욱 전문성 있는 청각/보청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2022년 한 해도 잘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중 하나인 덴마트 오티콘보청기 신년세미나에서 전국 최다 판매 우수 지점으로 6년 연속 수상했다. 웨이브히어링 강남 직영점은 신년부터 과분한 상을 받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보청기 특별 할인과 보청기 한단계 무상 업그레이드까지 총 2가지 이벤트를 오는 2월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웨이브히어링 강남 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직영점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공급처인 만큼 방문 고객들의 다채로운 니즈(Needs)에 맞춰 모든 브랜드의 보청기를 특별 할인 제공한다."라며 "보청기 한단계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이번달에 출시한 오티콘 보청기 MORE-T(모어 비충전형 보청기)와 충전형인 MORE-R, 그 외에 OPNS(오픈S), 오픈(OPNS) 시리즈가 적용되며, 스타키 PICASSO(피카소) 제품과 와이덱스 MOMENT(모먼트), MAGNIFY(매그니파이)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