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히어링 독일보청기 의정부본점은 14년 경력, 1만명 이상의 임상경험을 가진 청각학 석사그룹 킴스히어링 대표 전문청능사 김운기 원장이 2021년 시그니아 보청기 전국 상위 매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멀티브랜드 센터인 킴스히어링이 전국 시그니아 110여개의 전문 대리점과 전국 시그니아 취급점(3000여곳 이상)을 통틀어 10개 미만 업체가 수상하는 2021년 시그니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는 점은 이례적이다."라며 "킴스히어링은 세계 6대 브랜드인 시그니아, 오티콘, 와이덱스 등 보청기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대표원장이 국내 1호 청각학과 대학원 청각학 석사 출신이며, 전 직원이 청각학을 전공하고 전문청능사 자격증을 갖춘 보청기 전문센터이다."라고 소개했다. 

김운기 원장은 "보청기는 '어떤 전문가를 만나느냐'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크게 달라진다."라며 "킴스히어링은 청각학 이론을 바탕으로 1:1 맞춤형 보청기를 추천하며, 체계적인 사후관리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 보청기 반품율은 0.01%에 그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아니라 2020년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어르신우대업체로 지정되었으며, 2019년부터 신곡노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청력이 좋지 않고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을 대상으로 꾸준히 무료청력검사 및 건강증진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정확한 청력검사와 병원에 납품되는 고가의 실이측정 장비로 고객에게 맞춤형 소리조절이 가능한 보청기 전문점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킴스히어링 구리본점(오티콘보청기 구리센터), 킴스히어링 수원본점(올바른보청기 수원센터), 킴스히어링 인천본점(와이덱스보청기 인천구월센터)이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2022년 상반기에는 킴스히어링 강남본점이 오픈 예정되어 있다."라며 "킴스히어링은 전 지점 청각학과 대학원 석사 출신 원장으로 구성되어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2022년 새해맞이 특별 할인과 보청기 지원금 절차 안내, 무료청력검사, 7만원 상당 전자제습기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점으로 문의하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