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디올 뷰티, 신년 선물 시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담긴 특별한 선물 제안
[브랜드이슈] 디올 뷰티, 신년 선물 시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담긴 특별한 선물 제안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1.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구정 연휴-발렌타인 데이-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향수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디올 뷰티에서 고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매력적이고 놀라움이 가득한 후각적 뷰티- ‘향수’에 관한 모든 것을 경험하고,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소중한 순간이 될 수 있는 특별한 향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으로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디올 소바쥬 컬렉션과 함께 선물을 준비한 주지훈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이자 배우 주지훈은 다가오는 신년 선물 시즌을 맞아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매력적이고 다양한 향수 제품들과 기프트 에디션을 경험하고,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선물들을 디올 뷰티와 함께 준비했다.

관계자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한다.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우디함과 신비로운 개성이 조화롭게 밸런스를 이루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시대를 초월한, 강하고 명백한 남성성을 표현한다."라며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수천송이의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로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플로럴 향과 관능적인 노트가 돋보이며 부드러우면서 생기넘치는 향을 선사한다. 보틀넥에 장식된 오뜨 꾸뛰르 보우는 디올만의 꾸뛰르 터치와 럭셔리 감성을 드러내고,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매력을 선사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은 디올 하우스의 향수에 대한 정수와 철학으로 완성된 향수 컬렉션으로 향수 뿐만 아니라 솝과 캔들, 보디 크림 등 다양한 셀렉션으로 디올이 선사하는 향기에 대한 모든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존에서 배우 주지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은 전국 5개 디올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2월 15일부터는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