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학학원(원장 박지수)이 지난 11월 15일에 평촌 학원가로 확장 및 이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는 “지수학학원은 이번 학원 이전을 진행하며 학원 규모를 2배로 확장하고, 휴게 및 자습 공간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확장형 강의실로 유동적인 공간을 조성하고, 최고급 빔프로젝트와 칠판을 설치하여, 학생들이 보다 나은 학습 환경 속에서 학업효율을 극대화하도록 하였다”고 설명했다.

강의실은 총 5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자습 공간도 조성하여 학생들이 편하게 수업을 듣고, 학습 스타일에 맞춰 자습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학원 인테리어는 학생들이 조금이나마 학업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도록 카페 느낌이 나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지수학학원 박지수 원장은 “우리 학원은 학생과의 소통을 가장 중시하는 학원이다. 학생 한 명, 한 명이 부모님들의 소중한 자녀이기에 최선을 다해 교육하고, 개별적 맞춤 클리닉을 제공하고 있다”며 “대치동, 평촌 학원가 시스템 경험을 통해 교습법과 데이터를 분석하며 명문대 입시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교습법을 적용한다. 또한 학생 개인별 목표 점수를 설정하고, 각 학교별 내신 분석을 통해 자체교재를 제작하는 등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