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롯데아울렛에 위치한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광교아울렛점이 오픈을 맞이 특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VIP초청전 2월 25일, 프리오픈 3월 4일, 정식오픈 3월 11일로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드럼세탁기 등 대형 필수 가전제품부터 청소기, 공기청정기, 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중·소형 인기 가전제품까지 오픈 특별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삼성· LG 양사의 프리미엄 가전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며 입주·이사·웨딩을 앞둔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제휴카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하며, 전국 비대면 상담 및 ARS결제와 함께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 시 이눅스프랑 칼세트 무상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사전예약 고객에게 추가적인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 광교아울렛점은 메가스토어 오픈점으로 지정되어 있어, 다른 지점보다 더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파격적인 세트구매 할인, 브랜드 패키지 할인을 통해 최신형 프리미엄 가전을 부담 없이 구입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