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정식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은 경찰공무원 경채 응시자격 취득에 필요한 경찰행정학 과정을 개설하고 2022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은 이번 교육부 주관 하에 실시한 학점은행제  평가인정에서 ‘경찰행정학’ 과정을 인가 받아, 경찰행정학 학위 취득과 경찰공무원 경채 응시자격에 필요한 과정을 보유하게 되었다. 경찰행정학 과정 또한 출석을 △온라인으로 진행 △과제물, 토론, 참여점수 학습가이드 제공 △PC, 모바일 수강 서비스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경찰행정 과정 패키지 수강료를 최대 8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현재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은 경찰행정학 과정 패키지로 학위와 경채 응시자격에 필요한 과정이 포함된 동시완성 패키지(응시자격&학위취득)과 1학기 한정 실속단과 패키지가 개설되어 있으며, 학습자는 본인 학습계획에 맞추어 패키지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라며 "경찰행정 과정은 수강생들이 좀 더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마련하려고 노력하였고, 수강생들에게 최적화된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생각하고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외에도 뉴엠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한국어교원2급 등 국가 자격증 및 학위 과정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12년을 달성하였고 정보통신접근성(WA) 인증심사 합격 교육기관으로 업계 최고 수준으로 수강생들의 학습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1:1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