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이 설날을 앞두고 강력한 혜택의 이벤트를 잇달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9일 정오부터 21일 정오까지 ‘48시간 추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테레사, 24s,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 등 캐치패션 공식 파트너사이자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해외 럭셔리 플랫폼과 단독 프로모션 협업으로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캐치패션을 경유하고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이용 시, 최대 2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캐치패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으로, 기존 캐시백 요율보다 최대 7%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KB 국민카드, KB국민 비자 프리미엄카드, 비자 프리미엄카드 등 캐치패션 제휴 카드마다 캐시백 요율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캐치패션에서 이벤트 배너를 참고하면 된다.

내달 2일까지는 설날을 맞아 ‘LUNAR NEW YEAR SALE(루나 뉴이어 세일)’도 펼친다. ‘이동 후 구매’뿐 아니라 간편하게 인앱결제가 가능한 ‘캐치구매’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인기 상품부터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결제한 상품은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파트너사로부터 소비자에게 직배송된다.

한편, 캐치패션은 사업 초기부터 공식 럭셔리 상품만을 공급하겠다는 철학을 지켜오면서, 현재 40여개의 글로벌 파트너사를 확보하고 있다. 실시간 연동되는 상품 정보 외에도 고객 혜택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비대면 명절에 선물을 주고받으며 마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합리적인 명품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공식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을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