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색은 생리팬티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며 초경선물 세트로 컴포트에어 ‘웰컴키트 고객만족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컴포트에어 웰컴키트 구매 후 불만족할 경우 100% 무료 교환/환불을 보장하는 이벤트로, 웰컴키트 4종(▲라이트 ▲베이직 ▲하이웨스트 ▲드로즈) 중 1개라도 만족하지 못할 시 무료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단색의 컴포트에어는 편안하다(comfort)와 가볍고 잘 통한다(air)는 뜻을 가진 그날 패드 없이 입는 샘 방지 여성언더웨어이다.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탄생한 특허받은 5중 기능성 방수팬티로, 오리지널 샘 방지 및 얇은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에 해당 제품은 지난해 기능성 언더웨어 부문 3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음과 동시에 온라인 누적 판매량 및 누적 리뷰 수 1등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컴포트에어는 기존 기능성팬티의 업그레이드 버전의 여성기능성속옷이다. KC 인증을 통해 안정성도 증명된 데다 컴포트에어 착용만으로 일회용 여성용품 사용량을 줄여 환경 보호에도 앞장설 수 있다”라며 "한편, 단색 컴포트에어의 이번 이벤트는 새해맞이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며, ▲트리플 특가 할인 ▲컴포트에어 제품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논샘팬티 1장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을 함께 누려볼 수 있다. 그 밖의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