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이엔씨는 지난 11월 발생한 디젤요소수 대란 이후 요소수경고등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자사 제품의 수요가 많아졌다며 '애드블루프리미엄요소수10L'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디젤 차량 대기오염물질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을 하는 자동차요소수는 앞서 품귀 현상 및 가격 폭등 현상이 나타난 바 있다. 현재 요소수 수입량이 늘면서 시장이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으나 여전히 요소수파는곳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환경부 인증을 받지 않은 비정품 요소수 사용 시 SCR 장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에 금성이엔씨는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애드블루(Adblue) 인증을 취득한 ‘애드블루프리미엄요소수10L’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본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비닐형과 페트형 2가지 타입으로 생산되고 있는 차량용요소수다. 총 5번의 필터링을 거친 초순수 물질과 우수한 요소들로 제조되며, 기업 부설 연구소의 첨단 정밀 분석 장비를 통해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다. 또한, 한국 석유관리원 품질인증(촉매제 제조기준 적합제품)에 합격하였고, GS25 편의점에 입점하여 구매 편의성을 높였으며, 온라인 플랫폼 GS프레시몰을 통해 사전예약 주문도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금성이엔씨 디젤요소수는 국내 제조 및 애드블루 프리미엄 인증 제품이다. 농기구, 발전소, 선박, 상용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라며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가비즈’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