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학사(대표 권준구)가 ‘2022 풍산자 수학’ 영상을 공개, 오는 2월 6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영상인 ‘2022 풍산자 수학’은 오컬트 코미디 장르로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수포령(수학을 포기하게 만드는 악령)’에 빙의된 소녀를 위해 두 사제가 퇴마를 하는 내용이다. 공포 영화 같은 연출과 극적이고 유머러스한 스토리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영상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지학사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풍산자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 관련 게시글을 공유한 뒤, URL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이디야 초콜릿 칩 플랫치노가 증정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략마케팅팀 우지영 마케터는 “지학사의 대표 참고서 브랜드 ‘풍산자’를 통해 학생들이 수학에 대한 공포를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지학사는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한편, 영상은 문화 빈부격차 해소를 모토로 영상과 공연 등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예술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프로젝트99팀과 협업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