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엠팜에서 오는 20일부터 ‘2022 설맞이 선물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품목은 지엠팜의 대표 성인 건강 제품인 더알티지오메가3 제품군과 더스트롱 시리즈를 포함하여 이너뷰티 라인업인 이너풀 제품군, 그리고 임신/출산 제품군까지 기존보다 제품군의 영역이 다양하다.

이번 판매 품목에서 더루테인알티지오메가3는 기존 일일 최대함량의 루테인과 함께 지아잔틴까지 함유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비타민E까지 섭취할 수 있어 지엠팜의 스테디셀러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2022 설맞이 선물기획전’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지엠팜 공식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지엠팜 회원에게는 지엠팜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인 ‘이너풀 하이드로7’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지엠팜 관계자는 “장시간 지속되는 COVID-19 상황 속에서 서로 간의 마음을 전하는 게 부담스럽고 어려운 시기에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은 줄이고, 감사와 새해 건강을 염원하는 마음을 한 번에 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올해에는 타인 외에도 한 해를 보낸 자신에게 감사하고 한 해를 맞이할 자신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지엠팜 ‘2022 설맞이 선물기획전’은 1월 25일까지 지엠팜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과 관계없이 인증샷과 함께 제품후기를 남기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계속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