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설을 맞이해 1월 17일부터 오는 1월 23일까지 베스트셀러 주방생활가전 대상으로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설 선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풍성한 혜택으로 소중한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리큅은 베스트셀러 품목만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설선물대전 프로모션은 리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리큅 베스트셀러 모델을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방가전 프로모션 대상 품목에는 가족들과 함께 풍성하고 맛있는 식사와 후식을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멀티쿠커, ▲멀티그릴, ▲ 커피그라인더 및 와플메이커, ▲음식물쓰레기냉장고 등이 있으며, 생활가전 품목으로는 ▲무선 온열 손안마기, ▲무선 온열 목안마기 등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더 낮출 수 있도록 할인쿠폰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리큅 관계자는 “좋은 혜택과 좋은 구성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어려운 시기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폭 넓은 할인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