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 전문 기업 (주)대승아이앤피에서 마블아이보리, 딜라이트우드 두 가지 색상의 층간소음 방지 매트 제품인 따사룸 롤매트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따사룸 롤매트는 인쇄필름, PVC쿠션, 고밀도 PE, 논슬립 필름 등 견고하고 체계적인 4중 구조의 층간소음방지 매트로 23mm의 두께를 갖춰 자체 시험 결과 75%의 층간소음 완화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인쇄필름은 오염 방지 및 방수 효과를 나타내는 겉 구조면이다. PVC 쿠션은 탄탄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충격을 분산시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고밀도 PE는 탄탄한 쿠셔닝으로 소음 및 진동을 차단하며, 가장 바깥에 위치한 논슬립 필름의 경우 미끄러운 현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따사룸 롤매트의 또 다른 특징으로 최적화된 활용도를 꼽을 수 있다. 개개인이 원하는 공간에 따라 맞춤 셀프 시공이 가능한 것이다. 여기에 시공 후 청소기 사용이 가능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100% 국내산 제조 제품으로 자체 실험 결과 라돈 수치가 환경부 권고 기준치 5% 미만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아울로 "한편, (주)대승아이앤피는 따사룸 롤매트 출시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