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맛있는프로젝트에 설 명절 선물세트 “청춘곳간 LA양념갈비”가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판매를 개시한 청춘곳간 LA갈비는 HACCP 인증을 완료한 제조공장에서 전 생산과정이 관리되고 있다. 원육은 USDA(미국농무부 품질등급) 중 초이스 등급을 받은 미국산 소고기로 지방은 4~10% 정도 함유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고기는 36시간 숙성한 후 조리하며 8개월 간 개발한 양념에는 국내산 마늘과 양파, 생강, 대파가 사용되었다. 원육의 기름은 손수 제거하고 고기와 양념을 6:4 비율로 맞춰 숙성해 판매한다."라며 "청춘곳간 LA갈비는 대량 생산 후 보관해뒀다 배송하는 제품이 아니라 소량으로 즉시 생산한 후 바로 배송하고 있다. 배송 시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동봉되어 1kg씩 판매되며 4kg 단위로 합포장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 제품은 달고 짠 맛이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기기 좋고 고기와 뼈가 부드럽게 분리된다. 3년 동안 맛이 변하지 않아 재구매율이 높은데, 이번 설을 맞아 판매를 시작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청춘곳간 양념LA갈비는 1월 25일(화요일) 정오에 주문이 마감되며, 배송은 1~2일 소요된다. 자세한 정보는 더맛있는프로젝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