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FLEX WEEK’를 진행하고,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트리플 세일’ 혜택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매월 셋째 주에 펼쳐지는 ‘FLEX WEEK’는 해당 월의 인기, 이슈상품을 최대 할인과 최대 수량으로 선보이는 힙합퍼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이다. 새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답게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다. 1,000원딜, 쿠폰 혜택에 데일리 특가까지 선보이며, 2022년 트렌드도 제안한다.

인기 패션 아이템을 단돈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플렉스딜’은 앱 푸쉬로 오픈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그날의 천원딜 상품이 공개되며 응모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한다.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쿠폰은 모두 3종으로 1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8,000원 할인되는 ‘12% 할인쿠폰’, 7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 등이다. 쿠폰은 모든 아이템에 적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매일매일 만날 수 있는 데일리 특가도 공개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10시에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85% 할인가에 선보인다. 데일리 특가를 놓친 주말 쇼퍼들을 위한 위크엔드 세일도 준비했다. 주말 동안 무료할 틈 없는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해시태그로 확인하는 2022년 트렌드 아이템도 제안한다. 올해의 컬러로는 파란색의 특성을 포괄하는 동시에 보라색과 빨간색을 은은하게 띠고 있는 ‘베리페리’를 선정했다. 2022년에도 레트로 트렌드를 바탕으로 ‘Y2K’ 패션과 ‘원마일웨어’, ‘아웃도어’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ODSD 아플리케 로고 맨투맨 티셔츠’, ‘로코로코 베스트 기모 오버핏 맨투맨 7종’, ‘삼성전자 갤럭시 핏2’, ‘아크테릭스 제타 SL 재킷’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퍼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FLEX WEEK’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새해를 맞아 시그니처 프로모션 플렉스 위크를 통해 초강력 혜택을 준비했다”며 “2022년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