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온라인몰 마켓스쿨을 통해 의류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할인 행사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스쿨룩스가 청소년들의 새 학년 진학을 축하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디즈니 교복, 오가닉면티 등 마켓스쿨 의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마켓스쿨에서 판매되고 있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의류 전 상품과 오가닉면티 제품으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의류 제품은 디즈니 교복 블라우스 및 와이셔츠, 디즈니 교복 후드(설리, 칩앤데일), 디즈니 교복 후드 집업(도날드덕) 등이다.

관계자는 “스쿨룩스의 디즈니 교복 블라우스, 셔츠는 에어로웜 소재를 통해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디즈니 교복 후드는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프리미엄 특양면 원단을 사용해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교복 제품 외에도 디즈니의 발랄함과 Z세대의 이색적인 감성을 함께 담은 디즈니 푸 기모 후드집업, 디즈니 미키 스웻 셋업, 디즈니 미키 숏팬츠 등 착용감이 편안하고 활용성이 높은 패션 의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22년 1월 17일부터 2월 13일까지 총 28일간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쿨룩스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2022년 새해를 기념하여 청소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스쿨룩 코디를 연출해볼 수 있는 마켓스쿨의 교복 의류와 함께 학생들이 새 학기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교복 업계 최초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와 브랜드 협업을 위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MZ세대를 위한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교복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