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뷰티 앱 ‘화해’ 쇼핑에 정식 입점, 디지털 유통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입점한 ‘화해’는 23만여 개 제품에 대한 정보와 600만여 개 화장품 리뷰를 바탕으로 랭킹과 제품 추천 및 탐색, 쇼핑까지 한 번에 가능한 뷰티앱으로, 소비자들과의 더욱 적극적인 소통과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번에 화해 쇼핑에 소개되는 티르티르 제품은 대표 제품인 ‘도자기 크림’과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포함한 총 7가지 품목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는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끊임없이 고객들의 목소리에서 니즈를 파악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왔다. 특히 이번 ‘화해’ 입점을 통해 투명하게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티르티르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