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세영테크, 휴대성 높인 고풍량 무선드라이기 '노마드' 론칭
[브랜드이슈] 세영테크, 휴대성 높인 고풍량 무선드라이기 '노마드' 론칭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1.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영테크가 기존의 일반 드라이기와 무선 드라이기의 단점을 모두 해결한 무선 드라이기 ‘노마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노마드는 무선 드라이기의 장점을 더욱 극대화했다는 특징을 가진다”고 전했다. 이어 “C타입 전용 충전 방식을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고, 고효율 배터리를 채택하여 무게가 630g에 불과해 휴대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유례없는 한파가 닥치면서 난방기 사용으로 인한 건조함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도 마찬가지로, 매일 사용하는 헤어 드라이기는 이러한 모발의 건조함을 더욱 악화시키는 요인 중 하나이다.

이에 노마드는 80~90도의 고온풍을 내보내 두피와 모발을 쉽게 손상시키는 기존 드라이기와 달리, 모발 손상을 최소화시키는 50~60도의 바람을 방출하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무겁고 바람 세기가 약하다는 지적을 받아왔던 무선 드라이기의 단점을 보완, 초강력 바람을 내보내 신속한 건조가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노마드 무선 드라이기는 일반 드라이기에 비해 낮은 온도의 바람을 내보내 모발을 보호하면서도 고풍량으로 효율적인 건조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모발을 보호하면서도 신속한 건조가 가능하며,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캠핑, 여행, 차박 출장 중에 가볍게 들고 다닐 드라이기가 필요하신 분들, 머리 말릴 시간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 분들, 공용 드라이기를 쓰기 찝찝하셨던 분들, 애견의 미용에 사용할 효율적인 드라이기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영테크는 2017년 전자부품/기술지원/유통사업으로 시작한 이래 가전업계의 명예와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