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 ‘2022 한능껌 서포터즈 1기’가 금일 모집을 마감한다고 밝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한능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능껌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약 3주간 진행되는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하는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서포터즈는 활동을 통해 5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해 공부도 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도 진행하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포터즈 참여자 전원에게 한국사 키워드 훈련 150제, 합격 당락 400제 실물 교재가 무로료 제공된다. 서포터즈 활동 수료자 전원에겐 문화상품권과 치킨·콜라 세트를 제공하며, 활동 우수자에겐 갤럭시탭, 문화상품권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한능껌 서포터즈 1기는 24일부터 약 3주간 진행된다. ‘2022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심화’ 교재를 교재를 구매해 학습하고, 교재 관련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리뷰 작성 등 활동을 진행하면 된다. 

‘2022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심화’는 단기간에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교재다. 최근 3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합격에 필요한 핵심만 학습할 수 있으며, 빈출 키워드와 빈출 선지를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주제별 문제와 모의고사로 실전 마무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