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청능재활 전문 네트워크 하나히어링에서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1월말까지 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요 내용은 스타키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 등 세계 6대 프리미엄 보청기로 제품 구입시 50~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라며 "청력은 40대 초반부터 떨어지기 시작, 50~60대가 돼서야 잘 들리지 않는다고 느끼게 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특히 고령화 사회가 진행되면서 노인성 난청을 겪는 사람도 적지 않은데 우리나라의 경우, 70세 이상 3명 중 1명에서 발견될 정도라는 통계 발표도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인성 난청이 의심되면 정확한 검사와 상담, 그리고 보청기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다."라며 "그런만큼 보청기를 구입할 때에는 당장의 저렴한 비용을 내세운 보청기 센터를 찾기보다는 정확한 청력검사 시스템과 전문 인력 등을 갖추고 있는 지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현명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히어링 강동훈 대표원장은 “부모님 건강이 염려된다면 정확한 청력을 체크해보고, 난청을 겪고 계시다면 보청기를 통해 상태나 더 나빠지지 않도록 해보는 것도 좋다."라며 "하나히어링 보청기의 이번 설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 또는 각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하나히어링은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직영센터를 비롯 광명센터, 동작센터, 성동센터, 송파센터 등 전국 8개 센터를 운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