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휴테크, ‘카디즈 안마의자’ 출시…16일 특별 론칭 방송 진행
[브랜드이슈] 휴테크, ‘카디즈 안마의자’ 출시…16일 특별 론칭 방송 진행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1.1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카디즈(CADIZ) 안마의자를 출시하며 특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6일 CJ온스타일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 특별 혜택과 함께 카디즈 안마의자를 특가에 준비했다. 휴테크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방송 중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히 준비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휴테크 카디즈(CADIZ) 안마의자 (자료 제공=휴테크)

그러면서 "스페인의 해안도시 카디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카디즈 안마의자는 해 질 무렵 가장 아름다운 풍경에서 전해지는 고즈넉함과 여유로움을 모티브로 하루의 끝에서 휴테크를 통해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길 바라는 철학을 담았다."라며 "마일드한 엣지와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은 신체적, 공간적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는 코튼 크림 컬러의 외장에 더해진 골드 메탈릭데코 디테일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켰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또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가 특징이다. 특히 주무름, 두드림, 연타, 훑기 등 수타 마사지를 그대로 재현한 6Way 시스템이 적용되었다."라며 "카디즈는 ‘리얼 3D 아트모션’ 기술을 적용하여 입체감을 높였다. 3D 아트모션은 고탄성 마사지 볼의 속도를 최대 5단계, 깊이를 10단계로 컨트롤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휴테크는 3D 아트모션에 섬세함을 더해줄 신개념 기술인 ‘플렉서블 마사지 윙’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부위별, 테마별 15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다. 추운 겨울 지친 몸을 따뜻하게 해줄 온열 기능도 더했다."라며 “휴테크 카디즈 안마의자는 집 안에서도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을 느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앞으로도 휴테크는 고객들이 삶의 영감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질 높은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이 관계자는 "휴테크는 23일 저녁 22시 40분 CJ온스타일에서 2차 카디즈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등 홈쇼핑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며 더욱 많은 고객들과 폭넓게 소통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