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클로레(klore)가 오는 14일(금)부터 20일(목)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클로레는 피부 기초 체력을 위한 비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케일’ 라인은 클로레만의 Fresh Mind Recipe를 통해 셔벗부터 스무디, 주스까지 피부가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하이드라 케일’ 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프트와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첫 팝업스토어 기념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후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어팟3, 신라스테이 숙박권, 하이드라 케일 라인 4종세트, 하이드라 케일 셔벗 스크럽 마스크, 샘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클로레 뷰티사업부 관계자는 “비건 브랜드인 만큼 팝업 기간 동안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동물보호를 위한 곳에 기부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클로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있는 국내 최초 클린 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에서 진행된다. 

오픈 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클로레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