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달 진행된 ‘국군복지단 군마트(PX)’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TS트릴리온 공식 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TS샴푸’와 ‘TS트리트먼트’ 이벤트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으로는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TS진저샴푸’, ‘TS어성초트리트먼트’를 시작으로 ‘뉴TS샴푸’, ‘프리미엄TS샴푸’,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등 ‘TS샴푸’에서 주목받는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TS트릴리온 공식몰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국방부 마트(PX)' 입점을 기념하여 더 많은 분들이 TS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TS샴푸’와 함께 ‘TS트리트먼트’ 사용으로 더욱 건강한 모발과 두피 케어를 해보셨으면 한다. 진심을 담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확립한 데 이어 글로벌 흐름에 맞춰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캠페인은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의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한다. 관계자는 “판매한 수익금 일부를 자선단체에 후원하고 지역사회의 발전 및 상생에 앞장서고 있으며 ‘투게더, 세이브 더 플래닛(Together, Save the planet)’ 프로젝트를 통하여 과대 포장을 지양하고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교체하는 등 지속적인 환경 보호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