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정혜선 대표가 원어데이 멀티비타민의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관계자는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리딩할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고 시상하는 상으로 원어데이 멀티비타민이 국내에서 출시된 지 2년만에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정혜선 대표를 만나보았다. 

자료 제공 = 바이엘코리아

Q.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신 소감 부탁드립니다.

A.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원어데이를 소비자 분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 해주셨다는 점이 매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바이엘의 글로벌 80년 전통의 원어데이는 국내에 출시된 지 이제 2년차인 브랜드 입니다.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국내에서 더 많은 소비자 분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겠습니다.

Q. 2022년 앞으로의 비전과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A. 지속되는 팬더믹 시대 속에서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에 맞는 종합비타민 브랜드로 더 많은 고객 분들에게 사랑 받는 한 해가 되고자 합니다. 2022년 곧 원 어 데이의 새로운 광고를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고, 다양한 미디어 매체 및 세일즈 채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늘릴 계획 입니다. 앞으로도 원 어 데이 멀티비타민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