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평택본점 직영점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평택본점 직영점은 삼성디지털플라자 메가스토어 평택본점 내 대형 안마의자 전시장으로 지난 1일 오픈, 브랜드간 최초 콜라보레이션 매장이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바디프랜드 평택본점]

그러면서 "평택본점 직영점에서는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S)’,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신제품 침대 프레임 ‘베니스’, ’파인’,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디프랜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16일간 사은품 행사를 마련했다. 평택본점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골프공 세트(3EA)를 현장에서 증정하며,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VIP기프트세트, 깔제도니아 스타킹 또는 레깅스, BTN 세럼 중 택1, ▲화분 또는 다과 세트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라며 "구매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차등 제공한다. 미니건, 미니웜벨트, 고급타월세트, VIP기프트세트,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등 추가 사은품을 선택해 함께 가져갈 수 있다.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는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특히 더파라오 이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BTN 기초화장품 세트를 증정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평택본점 직영점 신규 오픈을 통해 메가스토어 내에서도 바디프랜드만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단순히 안마의자를 판매하는 매장이 아닌 바디프랜드의 오감 초격차 역량을 체험하고 공감하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