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홀덤 기업 더홀릭 홀덤이 'WFP 데이 아웃 시즌4'대회와 'WFP 슈퍼 위크 토너먼트' 홀덤 대회를 통합 개최한다고 밝혔다. 

WFP 시즌4 대회는 수원 영통 더홀릭 홀덤 스튜디오 경기장에서 오는 15~16일까지 경기를 치르게 된다. 

15일 경기는 스타팅 스택(Stack) 500BB와 리-엔트리(Re-Entry) 500B로 레지스트레이션 (Late Registration)12레벨이며 80엔트리 기준 확정 개런티 80%상향으로 경기를 열고 1~10위까지 수상과 시상이 이루어진다. 

16일은 같은 경기장에서 오전부터 경기가 열린다. 스타팅 스택(Stack) 400BB와 리-엔트리(Re-Entry) 400B로 레지스트레이션 (Late Registration)12레벨이며 듀레이션 25분으로 경기가 열린다.

또 'WFP 슈퍼 위크 토너먼트'는 아마선수와 프로들의 대격이 예고된 가운데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테이블 혈투'를 벌인다. 

경기는 A, B, C조를 편성하여 15일 대구, 잠실 더홀릭 홀덤 경기장을 시작으로 16일 부산, 17일 수원, 잠실 18일 수원 홀덤 토너먼트 메인 경기장에서 경기가 열리고 19일 대구와 서울 마지막 날인 21일 구미 더홀릭 홀덤 경기장에서 경기를 치른다.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1~50위까지 상금GTD를 받게 된다. 이번 대회 시드권은 서울, 경기도, 충남, 대구, 거제 등 더홀릭 홀덤 경기장에서 프라이즈 경기로 획득 할 수 있다. 

WFP 한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최고의 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공식 홀덤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는 만큼 규정과 방역을 철저히 준비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경기 방식과 시간은 더홀릭 홀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