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중심 라이브커머스 MCN ㈜찐빵에서 지난 10일 진행된 배우 강성민의 쿠팡라이브 최초 여행상품 방송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방송에서는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한 최대 68% 할인, 무료티켓 등의 역대급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배우 강성민의 셀러로서의 역량도 엿보였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찐빵]

그러면서 "배우 강성민은 2시간 동안 쿠팡라이브에서 최초로 선보인 여행상품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여행 코스를 소개했다. 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입담을 선보이며 방송을 시작한지 30분만에 약 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찐빵은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셀럽이 직접 선택한 상품을 판매하며 라이브커머스 업계 내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라며 "배우 강성민 님이 직접 여행하며 느낀 점이나 상품 피드백, 이벤트에 대한 생각 등을 진솔하게 공유한 덕분에 시청자들이 신뢰를 느껴 더욱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셀럽이 찐으로 PICK한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으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