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는 신년을 맞이하여 바이러스로 인한 방역과 안전에 도움이 되고자 공기살균과 공기청정이 동시에 처리되는, "공기살균청정기"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면서 실내공기질 개선으로 공기 청정뿐만이 아닌, 바이러스 살균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는 점을 착안하여 준비한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실내 감염 예방을 위한 공기 살균기는 공기청정기만큼 매우 중요하다. 바이러스는 미세 입자로 실내 기류를 통해 계속 떠다니게 되며, 오염된 공기는 우리 몸에 침투하게 되고 각종 질병을 유발한다."라며 "AG600의 공기살균청정기는 ‘티타늄 프로 UV 모듈’ 광촉매 산화기술을 탑재하여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살균한다. 여기에 활성탄소 필터와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초미세먼지와 진드기, 악취 등을 잡아내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본 행사는 온라인몰(G마켓, 옥션)에서 22년 1월12일~2월28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0%, 복수구매 혜택 할인, 서울지역 퀵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어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한편, 에어글 공기살균청정기는 FDA(미국식품의약국) 소독 의료기기에 등록되어 공기살균 성능 및 안정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