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2022 시무식 '2021 우수 경영 지점' 시상
[기업이슈]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2022 시무식 '2021 우수 경영 지점' 시상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1.1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센터,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신년맞이 2022 시무식을 지난 8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무식은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전국 10개의 직영점 모두 참여해 직영점 운영을 평가하는 6개의 경영지표 리뷰와 22년 신년 다짐을 다졌다."라며 "웨이브히어링은 보청기 3대 정책(분실보상제도, 장기 렌탈 서비스, 보청기할인정찰제)을 시행하여 보청기 착용 고객들에게 보청기 분실보상을 포함한 사후관리 서비스는 물론이고 합리적인 보청기 금액 제시와 보청기 초기 구입 목돈의 부담을 낮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청기 리테일 사업에서 요구되는 6개의 센터 경영 지표를 보았을 때, 지점별로 위 3대 정책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과 만족도가 매우 높아 21년에 이어 22년에도 동일하게 시행할 것이다. 다양한 청각 관련 MOU 체결로 보청기/청각 관련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웨이브히어링이 다가갈 수 있도록 힘쓰는 한 해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불어 이번 시무식에서는 지난 2021 우수 경영 지점 시상도 함께 진행되었다. 2021년 연간 매출액, 방문고객, 고객 만족도에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어 ‘Audiologist Of The year’ 상을 수상한 웨이브히어링 인천점(원장 신선화), 웨이브히어링 6개 경영지표 기준으로 전년대비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어’ Excellent Revenue Performer of 2021’상을 수상한 웨이브히어링 강남점(이예원), 2021년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어 ‘Award of Top Contribution’상을 수상한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원장 유현재) 등 높은 성과를 보여준 웨이브히어링 직영점 모든 직원분들에게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라고 말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매년 놀라운 성과로 웨이브히어링을 이끌어가주시는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2022년에도 난청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열심히 뒷받침하겠다”며, “상을 수상한 우리 직원분들과 더불어, 웨이브히어링을 믿고 찾아와주시는 난청 고객분들이 있어서 가능했던 일이여서 모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