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송대행 전문 플랫폼 꿀배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신방서프라인이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공공기관입찰용 기업신용평가 전문기관인 '나이스디앤비'에서 우수기술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이는 국제운송 기술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획득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방서프라인은 현재 한중물류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중국 배송대행 전문 플랫폼 꿀배를 운영하며 소비자의 편리한 중국 물류 이동을 돕고 있다. 현재 광저우, 위해 배대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제 발생 시 보상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소상공인이 이용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보다 빠른 1:1 상담이 가능하고, 현재 꿀배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방서프라인은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업택배 업무를 도입하였고 100KG미만 화물운송 비용을 절감화 하고 있다. 한국에서 중국 수출 해운, 항공 업무도 진행하고 있으며 까다로운 중국 통관업무 및 중국 현지에서의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을 하고 있다. 특히 진행하는 운송업무에 대해서 에러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손해배상을 보장한다."라며 "본사는 꿀배를 통해 중국 물류와 관련된 각종 배송대행 및 구매대행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제운송 기술능력을 인정받아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취득했다. 앞으로 소상공인 업체들의 조건에 맞춰 공급망을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꿀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